본문 바로가기

지파파의 제품 리뷰

다이어트 식단 - 포켓샐러드 정기배송 Real 후기

 천고마비의 계절입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가을인데요~ 말이 살찐다고 사람인 저희도 덩달아서 같이 살찔 순 없죠! 무럭무럭 자라나는 뱃살을 빼기 위해 운동을 열심히 해야겠지만 그와 함께 식단 조절도 필요하답니다.

 - 운동만하고 식단 조절을 안 하면 근육 돼지가 된다는 말이 있지요!

 

약 2주전부터 다이어트 식단을 공급받고자 포켓샐러드에서 샐러드를 정기배송받고 있는데 간단히 이용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이 글을 씀에 있어서 업체에서 양상추 1g도 제공받지 않고 순수 개인 비용으로 이용 후기를 작성하는 점임을 알려 드립니다.

 

포켓샐러드는 바쁜 직장인들이나 저처럼 다이어트를 하고자 하는 분들께 샐러드나 간편식을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업체입니다.

 

일반인들이 샐러드 하나를 만들어 먹으려고 양상추를 사더라도 3~4천원씩 하고 그 외 재료까지 구매하려면 추가적인 비용과 시간 손실이 발생하는데 그런 부분 들을 포켓샐러드에서 대신해 준다고 보면 됩니다.

 

아래는 업체에서 정기적으로 배송 패키지 종류입니다.

샐러드 외 컵밥 종류도 있네요.

대충 가격으로 따지면 한 끼당 4~5천원 정도 되는 비용이라고 보면 되니 그다지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네요.

저는 1일 1식 주 5일 4주 정기배송 (할인가 99,300원) 짜리를 배송시켰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 셀러드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샐러드마다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저는 매주 화요일 오전에 집 앞에 1주일치 식량(??)이 배송되는데 아래와 같이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됩니다.

저는 크레미를 좋아해서 크레미 2개, 불고기, 훈제 닭가슴살 , 닭가슴살 볼 이렇게 선택해서 먹고 있습니다.

종류마다 칼리로는 다르지만 보통 400칼로리 정도 되네요~ 성인 식사 한 끼가 700~900칼로리라고 하니 절반 정도 되는 수준이라고 보면 됩니다.

양이 적지가 않아 칼로리는 낮지만 어느정도 포만감은 느낄수 있는 정도의 양입니다.

내용물은 메추리알이 포함된 채소류 (양상추, 양배추 기타 풀 종류)와 본인이 선택했던 재료가 진공 포장되어 들어 있고 건과류나 치즈류 한 봉지와 샐러드 종류에 맞는 드레싱이 들어 있습니다.

용기 바닥에 포크가 있는데 모든 재료를 용기에 넣고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간단히 먹을수 있게 세심하게 신경 쓴 부분이 눈에 보이네요.

아래 그림은 크레미 샐러드와 훈제 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진공 포장되어 양이 좀 적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게 적지 않습니다. 가로세로 약 15cm 정도 되는 용기에 가득 차네요.

생각보다 맛은 좋습니다. 제가 정체모를 풀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건과류와 드레싱을 곁들어서 같이 먹으니 먹을만합니다. 진공포장이다 보니 일주일 정도까지는 충분히 싱싱한 상태의 샐러드를 맛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남겨져 있는 후기들이 매우 좋습니다. 다 별 5개씩이네요~ 알바인지 실제 이용고객인지 모르겠지만요~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라면 포켓샐러드에서 도움을 받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